7차 운영위원회 (2022년 9월 14일)

김동수 평통 회장(오른쪽 3번째)과 평통위원들이 운영위원 미팅을 가진 후 자리를 함께했다.

민주평통 오렌지샌디에고 협의회(회장 김동수) 운영위원들은 지난 14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사무실에서 7차 운영위원회 회의를 대면과 줌으로 개최했다.

이날 운영위원회는 오는 24일(토) LA한인타운에서 열리는 본보 주최 코리안 퍼레이드에 단체로 참가하기로 했다. 이 위원회는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가하는 LA평통과 함께 할리웃 투어 버스를 공동으로 렌트해서 참가키로 했다. 또 참가 위원들은 이날 평통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기로 했다.

이 운영위원회는 또 오는 28일 샌디에고 미 해병대 기지에서 있을 인천상륙작전 기념행사에 참가해 참전용사들과 같이 식사도 하고 기념품을 후원하기로 했다.이 행사 후 김영완 LA 총영사와 함께 샌디에고 지회를 방문하여 자문위원과 간담회도 가질 예정이다.

이외에 10월 1일 열리는 3분기 정기 미팅에 안태영 박사(OCSD 자문위원)를 초청해 ‘국제정세의 변화와 한반도 평화’라는 주제로 통일 강연을 열기로 했다. 강연 후 전후석 감독이 제작한 영화 ‘초선’ 도 같이 관람하기로 했다.

이와 아울러 평통은 ▲10월 30일 OC한인회관에서 있을 ‘제 2차 건강박람회’ 봉사인원 및 행사 ▲한국 워커힐 호텔에서 11월 28일부터 12월 1일로 예정된 해외지역회의 행사에 앞서 서해 5도 방문 등을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