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기 민주평통 OCSD 협의회2022년도 3분기 정기회의

민주평통 오렌지샌디에고 협의회(회장 김동수)는 2022년 10월 1일DoubleTree by Hilton Buena Park 호텔에서 3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순서 시작전 지난1년동안 활동하는 것을 영상으로 감상한 후1부순서로 국민의례와 김동수 회장의 환영사가 있었으며 그후1차년도 수입 지출에 관한 재무보고를 하고 이어서 2분기 정기회의때 조사한 설문 결과를 사무처에서 보내와 2분기 의견수렴 결과보고를 하였다.

그 다음으로 3분기 정기회의 주제영상 ‘북핵문제 해결과 한반도 평화 번영을 위한 담대한 구상’을 시청하고 3분기 의견수렴 설문조사에 응하였다

다음순서로 2022년 하반기 사업계획을 발표하였다. 먼저 10월 30일로 정해진 건강박람회에 대하여 소개하였으며 그 다음으로 11월 28일부터 12월 1일에 한국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 예정인 해외지역회의에 대하여 소개하였다.

2023년 상반기 개획으로 통일골든벨 퀴즈대회와 한상대회 후원 골프대회 등을 소개하였으며 특별히 내년 10월 해외에서 처음 개최하는 OC 한상대회를 OC의 일원으로서 적극적으로 도울 것을 당부하였다.

 2부순서로 안태형 국제관계학 박사가 ‘국제정세의 변화와 한반도 평화’ 라는 주제로 통일 강연을 하였으며 그후 단체 사진 촬영을 하였다.

그리고 만찬 후 전후석 감독의 영화 ‘초선’을 같이 관람하였는데 이 행사에는 평통 위원뿐만 아니라 클라라 신 시선 대표와 일부 극단 배우들, 박영선 Buena Park city 시장과 외부 초빙 손님등이 참석해 같이 관람하고 Korean-American 의 정치력 향상과 이민 사회에서 반아시안 혐오 범죄를 규탄하고 세대간의 갈등 문제에 대해 영화 후 의견을 나눴다.

이제 한달후에 있을 미국 선거에서 또 다시 많은 Korean-American들의 선전을 기대하며 밤늦게 모든 행사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