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합·화합 통해 평화통일 앞당길 터”

김동수 평통 회장(앞줄 가운데)과 새 임원진이 미팅을 마친 후 조국의 평화 통일을 다짐하면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제20기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회장 김동수)이 첫 미팅을 가졌다.

OC 평통은 지난 8일 오후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사무실에서 새롭게 선임된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상견례를 겸한 주요 행사 계획에 대해서 브리핑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자리에서 김동수 회장은 주요 행사로 ▲OC 라미라다 디어터에서 뮤지컬 도산 공연 ▲캠프 펜들톤에서 6.25 감사 행사 ▲리버사이드 컨벤션 센터에서 120주년 한인의 날 행사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에서 열리는 건강 박람회 ▲청년 평화 골든벨 ▲청년 K 평화 팝 등을 소개 했다. 이 행사는 평통에서 후원 또는 주관하게 된다.

김동수 회장은 “오렌지카운티 샌디에고 민주 평통이 단결과 화합을 하면서 조국의 평화 통일을 앞당기기 위해서 노력할 것”이라며 “도산 안창호 선생의 사상을 접목 시켜 나갔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발표된 OC 평통 주요 임원은 ▲수석 부회장-이영희(OC 전 한인회 이사장) ▲상임 부회장-데이빗 곽 ▲총무 간사-김도현 ▲지회장-김미형 샌디에고 지회, 서덕자 피닉스 라스베가스 지회 ▲부회장-김남희(여성), 김용석(남북협력), 김원건(정보통신), 나은숙(운영. 출판 홍보), 박희준(청년), 서준석(종교), 신영숙(교육), 이영희(기획정책), 이재헌(체육-친교), 이종묘(사회복지), 주광옥(문화예술), 전희진(공공외교), 정영동(지역협력), 조규자(경제 통상) ▲감사-이용준, 전재영 ▲홍보 대변인-윤션영 씨 등이다. 분회장은 김민아(리버사이드 분회), 서용환(애리조나 분회), 양복선(라스베가스 분회), 민병휘 씨(뉴멕시코 분회) 등이다.

한편 김동수 평통 회장은 매달 4번째 토요일 오후 4시 평통 사무실에서 운영위원회 미팅을 갖는다. OC평통 (714) 537-6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