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일정

The Peaceful Unification Advisory Council

탈북민 장학금 마련 골프대회

Author
puacoc
Date
2022-10-25 23:30
Views
362
▶ OC평통 운영위원 회의 갖고 8월8일 로스 코요테스CC서



민주평통 오렌지샌디에고 협의회(회장 김동수) 운영위원들은 지난 7일 가든그로브에 있는 평통 사무실에서 2차 운영위원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운영위원회는 8월 8일 로스 코요테스 컨추리 클럽에서 탈북민 장학금과 라미라다 극장에서 개최되는 뮤지컬 도산 후원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이 골프대회는 노상일 오렌지카운티 상공회의소 회장이 대회장을 맡기로 했다.



이 운영위원회는 또 7월 30일 랄프 클락 리저널 공원에서 탈북민 초청 평통 평화 야유회를 개최하기로 하고 준비위원을 구성했다.



이외에 ▲리버사이드 분회에서 주최하는 6.25 참전용사 초청 행사 ▲ 2분기 정기회의를 6월 24일 개최하기로 하고 LA 총영사관 관저에서 할 수 있도록 추진하기로 했다. 만일에 LA총영사관 관저가 여의치 않을 경우 정기회의를 6월 25일 오후에 리버사이드 소재 미션인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한편 OC평통은 운영 위원회 회의에서 지난주 달라스에서 개최된 세계 여성위원 컨퍼런스 참가 소감을 듣고 여성위원들의 역활등에 대하여 논의했다. 회의후 김동수 회장은 뮤지컬 도산을 준비하고 있는 극단 시선에 후원금 수표를 전달했다.